본문 바로가기
unity3d

안드로이드 빌드 버그

by java개발자 2017. 10. 28.

상태: android로 빌드할때, 문제1

메시지: 

detecting current sdk platform version 

unable to list target

해결: sdk의 tools 폴더를 다운그레이해서 다시 받기

출처: http://answers.unity3d.com/questions/1320150/unable-to-list-target-platform.html


상태: android로 빌드할때, 문제2, player setting 필요한듯

메시지: 

bundle Identifier has been set up correctly
please set the bundle identifer in the player settings
the value must follow the convention
'com.yourCompanyName.YouProductName' and can
contain alphanumeric characters and underscore.
Each segment must not start with a numeric character
or underscore
해결: 값을 넣어주자
출처: http://www.devkorea.co.kr/bbs/board.php?bo_table=m03_qna&wr_id=15669


기본프로젝트에 오브젝트 하나 추가해서 빌드했는데 apk가 20M -_-;;;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 studio 2017 shortcut  (0) 2017.11.23
c# window output  (0) 2017.11.22
namespace could not be found  (0) 2017.11.22
Vector3  (0) 2017.11.16
Unity 5 - Roll a Ball game  (0) 2017.11.12